본문 바로가기

메일/청구서

이젠, 한메일 Express에서도 청구서 신청하세요!

   한메일 Express에 대해 여러분들이 주시는 의견 중 가장 많은 부분 차지하는 의견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 1) 기존 한메일 서비스와 구성이 달라 환경설정 찾는데도 한참 걸렸어요
   - 2) 편지지는 지원하지 않나요?
   - 3) Express에서는 청구서를 신청할 수 없어 불편해요
   - 4) 기존 한메일에 있던 ** / ** / ** 기능은 사용할 수 없나요?

  '따로국밥 / 양념반후라이드반'처럼 한메일과 한메일 Express의 기본뿌리는 같지만, 어찌보면 나아가려는 방향은 다릅니다. 그렇기에 기본적인 기능은 주로 같이 구축하려고 하지만, 각각의 서비스 특성에 맞는 "또다른" 기능들을 그 특성에 맞춰 발굴하고 가꿔나가는 작업이 필요하겠죠. 그렇기에 저희들은.... 눈에 잘 띄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조금씩 조금씩 한메일 / 한메일 Express의 '닮은 구석'들을 하나씩 만들어가고, 또 '달라야 할 구석'들을 다르게 만드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칫 사소해보일 수 있는 부분까지도 신경쓰고 있다는 점은 여러분만이라도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그, 닮게 만드는 과정 중 하나가 오늘 여러분에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많이 지적해주셨던 불편한 점 중 하나였던 "한메일 청구서함" 신청이 이젠, Express 버전에서도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때마침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드리고 있는 "2008 한메일 청구서함 캠페인"도 진행되고 있으니, 이 참에 한메일 용량도 늘리시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보세요.


1. 한메일 Express에서 청구서함, 이렇게 이용하세요!
    1) 청구서함을 아직 설정하지 않으셨나요?
    매일 쏟아지는 카드 명세서와 휴대폰 요금, 아직도 우편으로 받아보시나요? 간단하게 / 안전하게 / 번거로움 없이 매달 청구서를 온라인으로 받아보세요. 여러 업체의 청구서를 한 번에 신청하고, 월별 사용내역을 관리해서 보실 수 있어 무척이 편리하답니다. 특히 청구서함을 설정하시면 별도의 편지함이 만들어져 쏙쏙 보관되기에 필요하신 정보만 손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한메일 Express :  환경설정 > 편지함 관리" 메뉴에서 "청구서함 > 설정함"을 체크하시면 OK!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다양한 제휴사의 이메일 청구서 신청을 한메일에서 해보세요!
   한메일은 포털 최초로 "청구서함" 서비스를 2006년 구축하여 현재 약 18개의 제휴사 청구서를 한메일에서 바로 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쓰시는 업체의 청구를 바로 바로 신청해서 관리해보세요.
 
   - 한메일 Express : 환경설정 > 청구서 신청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업그레이드 your LIFE
    청구서 신청하고 1GB도 받고,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받아가세요.
    신청 즉시 여러분의 메일함이 더 넉넉해집니다. ㅎㅎㅎ
   


* 해당 이벤트는 2008년 7월 31일 종료되었습니다. *

 - 지금까지 저는 '따로 국밥'을 얼마나 더 맛있게 만들지 고민하는
한메일 기획을 담당하는 "까칠O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