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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청구서

의무화되는 전자세금계산서, 한메일로 시작하세요


국세청에서 본격적으로 시범운영을 시작한 전자세금계산서 의무 발행,

한메일로 시작하세요.


오늘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시범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이 제도는 내년 2010년 1월 1일부터 법인사업자에게 의무화되는 제도인데요,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전자세금계산서는 우리가 평소에 종이로 주고받던 세금계산서를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것을 이야기하는 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주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방법으로 조그마한 사업을 직접 운영하시거나 기존의 방법대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받아오신 분들에게는 낯선 방법일 수도 있겠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현행 발행하던 종이 세금계산서 대신 전자세금계산발행을 의무화한 제도
대상: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는 2011년부터 의무화 예정)
발행 방법: 국세청 홈페이지 및 자체시스템 혹은 대행사이트를 이용

[국세청 시스템을 통한 발행 방법, 출처: www.esero.go.kr]


여러분의 한메일, 준비되셨나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시행되면 이제 모든 전자계산서는 이메일로 전송이 되게 됩니다.

그에 따라 전자계산서를 발행하고 받기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은 이메일.

전자계산서 거래에 사용할 이메일을 무엇으로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한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 제도를 준비하세요.


분실될 염려는 제로
한메일로 사용하면 거래처가 보내온 전자세금계산서가 중간에서 분실될 염려가 없습니다.
국세청과의 전자세금계산서 연동 기술로 거래처가 보내온 전자세금계산서를 스팸메일로 분류되거나 수신거부되는 일이 없이 당신의 메일함까지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저장 용량에서 자유로운 청구서함
메일함의 용량이 가득차서 더 이상 메일을 받을 수가 없더라도, 한메일 청구서함을 이용한다면 전자세금계산서는 계속해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꽉 찬 메일함때문에 중요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못 받는 일을 예방하세요.

여러분의 세금계산서를 한메일 청구서함에서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관해드립니다.
                          * 한메일의 청구서함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시작되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편리하고 안정적인 한메일로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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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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