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일/청구서

이메일 청구서를 신청하면 생활이 편리해집니다!

카드 명세서, 전기요금, 휴대폰 통신요금 청구서 어디로 받으시나요?

매달 쏟아지는 빚독촉이냥, 많은 청구서들이 제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넝 돈을 내어주세요, 이번달 당신의 발자취는 요래요래 요래요~ 청구서도 은근 받다보면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 아닙니다.(돈 좀 아껴써야지, 맨날 다짐만 한답니다.) 그래도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정보(?), 청구서! 여러분은 아직도 우편으로 받고 계시나요?

저는 한메일 청구서함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관리하고 샤샤샥 받고 있답니다. 매달 카드결제일쯤이 되면 제 이메일 계정으로 안전하게 청구서가 도착하곤 하죠. 또한 휴대폰 통신 요금도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어, 매달 얼마나 사용하고 얼마나 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답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한메일 청구서함 알고 계셨나요?


한메일 청구서함과 함께라면 생활이 편리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한메일 청구서함은...
    - 특수 편지함을 만들어, 청구서함에 이메일 청구서를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카드사는 물론이며, 통신사, 유무선통신사, 전기/도시가스까지 총 18개의 업체와
       제휴를 맺고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 한메일 청구서함을 이용하시면 이런 점이 좋아요.
    - 원 클릭으로 다양한 청구서 업체의 이메일 청구서를 받아볼 수 있어요.
    - 중요한 청구서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No 분실, No 개인정보 노출)
    - 이사 갈 때 주소 변경의 번거로움, 폐기할 때 번거로움이 한번에 사라집니다.

■ 이렇게 신청하세요.  
    - 편지함 관리 > 자동편지함 > 청구서함 설정 관리에서 "사용함"을 선택하세요.
    - 청구서함이 신규로 생성되며, 앞으로 받는 이메일 청구서는 이곳으로 배달됩니다.
    - 한메일과 제휴를 맺고 있는 많은 업체의 청구서를 신청하려면....
       → 수신 가능한 청구서 업체 모두 보기


KB카드 사용하시나요?
비와 보아가 멋진 춤을 선보였던 KB카드의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 한메일이 KB카드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이제 한메일넷 청구서함에서 포털 최초로 KB카드 이메일 청구서를 신청해보세요.


앞으로도 한메일은 생활이 편리해지는 더 많은 기능을 선보일 수 있또록 노력하겠습니다. 똑똑한 편지함, 한메일 청구서함과 함께 편리한 생활을 영유해보시는 건 어떠할까요? 흐흐.

- KB카드 제휴 첫 발 부터 마무리까지 담당해서 행복했던 저는
  한메일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까칠O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