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일/청구서

연말정산! 한메일 청구서함을 이용해보세요


이제 2007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직장인이라면 이맘 때쯤 각종 연말정산 서류를 챙기느라 정신없기도 하고, 귀찮아 해 본 경험이 있을겁니다. 근래에는 인터넷을 통해 언제든지 연말정산 관련 서류를 뗄 수 있도록 관련 회사들의 홈페이지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만, 그래도 여러 회사의 홈페이지를 일일이 방문해 그 서류들을 다 떼는 것은 이만저만 귀찮은 일이 아니죠.

한메일은 2006년 4월부터 카드사, 이동통신사 등에서 발송하는 고지서를 한메일로 편리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청구서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메일 '청구서함'을 통해 제휴된 이동통신사, 신용카드사, 초고속인터넷 사업자의 명세서를 한메일로 받겠다고 신청하면, 여러 명세서를 한메일 '청구서함'으로 편리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음은 물론, 경품응모, 무료문자, 포인트 적립 등 각 회사별로 마련한 소소한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연말정산 시즌이면, 청구서를 신청한 여러 회사에서 한메일로 소득공제 관련 서류를 메일로 보내주기 때문에 쉽게 관련 서류를 모두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인쇄만 하면 서류 준비 끝!

게다가 지금 한메일은 청구서함을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께 한메일 용량을 1GB로 업그레이드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 주면, 본격적으로 연말정산 서류를 챙기시느라 정신이 없으실텐데 지금이라도 한메일 '청구서함'을 신청하시고 1GB 용량 업그레이드제휴사 혜택까지 모두 챙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단, '청구서함'을 신청하시기 전에 이미 카드사에서 연말정산 서류 발송을 끝마친 경우에는 안타깝게도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이건 저희도 어쩔 수가 없답니다;;)

한메일과 연말정산을 함께 해 봅시다!
이동준:ldj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