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일/대용량 파일

[TIP] 최대 30일! Daum 메일 대용량 파일첨부

"Daum 메일 대용량 파일첨부를 이용해보세요!" 까리한데

  

 

이것저것 제약이 많은 대용량 파일첨부..OTL

용량 신경 쓰랴.. 보관일 신경 쓰랴.. 그동안 고생 많으셨죠?


그래서 저희 Daum 메일이 준비했습니다!

무제한 용량 · 30일 보관 대용량 파일첨부!

  

어떤 기능인지 다 같이 한번 살펴볼까요~?

 

 1. Daum 메일 대용량 파일첨부는 무제한 용량으로 최대 30일까지 보관이 가능합니다.

Daum 메일에서는 기존 7일이던 대용량 파일첨부 보관일을 무제한 용량으로 최대 30일까지 제공해드린다는 놀라운 사실!

일반 파일첨부 또한 기존 10MB에서 최대 25MB까지 보관일 제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대용량 파일첨부는 한 파일당 4GB까지 첨부할 수 있으며, 일반 파일첨부 및 대용량 파일첨부 모두 한 번에 50개까지

파일첨부가능합니다.)  

 

 

2. 대용량 파일첨부는 기본모드와 ActiveX 모드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E 기준)

기본모드에서는 파일첨부->대용량첨부 버튼을 통해서, ActiveX 모드에서는 Daum 메일 파일 업로더 설치 후 파일 첨부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따라 별도의 설치 없이 Html5 모드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Ex. Chrome, Firefox, Safari 등)

 

① 기본모드

 

② ActiveX 모드

 

3. 첨부된 대용량 파일은 최대 100회(보낸 이, 받는 이 모두 포함)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첨부된 대용량 파일은 보낸 이와 받는 이를 모두 포함하여 최대 100회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가 100회 이상 넘어가면 더 이상 다운로드를 하실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이렇듯 알고 볼수록 너무나도 유용한 Daum 메일 대용량 파일첨부!

앞으로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실 거죠?

 

Daum 메일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_^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