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일/그 외

편지함에 쌓인 안 읽은 메일 클릭 한번으로 모두 삭제하기.



  
   안 읽은 메일, 쌓아두자니 부담스럽고, 하나하나 지우자니 번거로우셨죠?

   광고메일, 뉴스레터 등 읽지 않고 쌓아두신 메일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메일클리너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보낸 이 기준으로, 안 읽은 메일이 많은 목록을 한번에 확인하고 편지함을 깨끗하게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좌측하단 [환경설정]에서 [메일클리너]를 선택해 주세요





 



메일 초기화

편지함에 있는 모든 메일을 삭제하고 각종 설정을 초기화 하여 메일에 처음 가입했을 때와 동일하게 깨끗한 상태로 되돌려주는 기능입니다.  초기화로 정리되는 메일은 완전삭제 되어 복구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메일 초기화를 선택해 주세요.

 


안 읽은 메일 삭제하기

내 편지함에 쌓여 있는 읽지 않은 메일들을 한번에 삭제하는 기능입니다.


 메일이 삭제되는 동안 삭제진행 레이어가 보여집니다
삭제 메일 통수가 많을 경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약간의 인내심을 가지고 작업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휴지통으로 이동된 메일은 수신일로부터 7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영구삭제 됩니다.
[
안 읽은 메일 삭제하기]로 정리되는 안 읽은 메일 또한 기본적으로는 모두 휴지통으로 이동되나, 수신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게 되면 휴지통 내에서 자동으로 영구삭제 되며 휴지통으로 이동된 시점에 이미 수신일로부터 7일 이상이 경과하였다면 휴지통으로 이동한 다음날 자동으로 영구삭제 됩니다.


많이 받는 메일 정리하기

최근 수신한 메일 3000통 중 안 읽은 메일만을 발신자 별로 많은 통수부터 리스트에 표시합니다. 필요 없는 메일을 선택해 한번에 삭제하세요.


 

 



편지함에 쌓인 메일, 메일클리너로 한번에 삭제하러 가기!

http://mail.daum.net/hanmailex/SettingTop.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