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한메일이 POP3를 제공 합니다.

오랫동안 회원님들께서 한메일 POP3 서비스에 제공 여부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 주셨는데
이제 POP3/SMTP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한메일 POP3/SMTP 서비스를 모든 회원님께 제공을 해 드리는것보다 필요하신 회원님들께 제공해 드리는것이 좋을 것 같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한메일 POP3서비스 이벤트 페이지 : http://mail.daum.net/hanmail/event/pop3SMTP.htm




















[한메일 POP3 / SMTP 서비스 특징]
첫째, www 한메일 다운로드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 메일에서 제공되는 POP3 서비스의 경우 www메일을 아웃룩 익스프레스, 아웃룩, 썬더버드 등에서 다운받으면 기존에 읽었던 메일까지도 전부 다운로드 되어 많이 불편 하였습니다.

한메일 POP3 서비스는 이러한 부분을 개선하여 다양한 옵션을 두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받기 설정








POP3 사용하지 않기 기능은 PDA, 노트북등을 분실 하셨을 경우 POP3 사용하지 않기를 설정하시면 설정한 시간 이후에 온 메일에 대해서는 다운로드가 되지않도록 하여 외부로 메일이 노출 되지 않습니다.

둘째, 한메일 POP3에서는 기본적으로 스팸편지함을 다운로드 되지 않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일을 사용함에 있어서 제일 불편한 것은 아마 스팸메일 일 것 입니다.

스팸편지함 설정






셋째, 내가 받고 싶은 편지함만 골라서 다운받을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POP3 서비스는 모든 편지함을 받아서 매우 불편하였으나 한메일 POP3에서는
받고 싶은 편지함만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편지함 선택 설정




















메일프로그램(아웃룩,썬더버드등)에서 '서버에 편지 복사본 저장' 옵션을 체크하지 않으면 POP3로 가져간 메일이 휴지통으로 보내지니 반드시 이 옵션을 체크하여 주세요!

서버에 복사본 저장 옵션 보기 ☞

TIP!
서버에 복사본 저장을 체크 하시면 여러대의 PC에서 한메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PDA, 스마트폰에서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메일 POP3 많은 이용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