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컬처홀과 함께 즐거운 관람 되세요! - 당첨자 발표


공연 열혈 매니아를 위한 한메일 / 캘린더 블로그만의 특별한 이벤트
!
그 눈물어린 사연이 가득했던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컨페션> 티켓의 영광의 얻은 행복한 주인공들을 알려드립니다. 철저한 수동 시스템으로 사연 중에 옥석을 가려대던 차가운 '여대생 허숙희'님의 마음을 녹여버린 그 주인공들은 어떤 분일지 한 번 만나보실까요?


[당첨자 분들께 알려드려요]
- 별도의 티켓 배송 없이, 공연장에서 해당 아이디와 실명 확인 작업을 통해 티켓을 제공해드립니다.
- 당첨자분들께는 참여해주셨던 메일 주소로 당첨 안내 메일(공연장 / 시간 안내)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 당첨 메일에서 "개인정보 제공" 버튼을 클릭해서 동의해주세요.
  그래야지만 원활한 관람을 위해 공연 제작사에 당첨자 리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공연시간 30분 전까지 도착하셔야 티켓 교환이 가능합니다.
  당첨 메일을 인쇄해 가면 현장에서 더 신속히 이용가능하십니다)

[여기서 잠깐] 당첨자 명단에 내가 없어, 하고 아쉬워 하는 분들을 위해...^^
그 사연 하나 하나 너무도 구구절절해서, 여러분들의 정성을 애써 무시할 수 없어서....
전격적으로 경품을 추가 지원합니다!!! 으하하.. 공연에는 초대되지 못했지만,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아래와 같은 상품을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behind story]
하나 하나 눈물 어린 여러분들의 사연이 너무도 눈물 어려 밤낮 영자들은 울어댔으며, 라디오 사연 버금가는 글빨과 사연들로 사무실이 떠나가도록 웃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연으로 즐거웠던 이주일간의 여행이었습니다. 예전 어느날 메일함을 열어봤던 그 떨리는 설렘을 느낄 수 있었던 이벤트 기간이었어요. 오늘은 어떤 분이 어떤 사연으로 신청하셨을까 궁금하시고 했구요.

첫 임신의 설렘을 전하며 직접 사진도 첨부해주시고, 다시 찾아온 사랑에 대한 행복함이 잔뜩 묻어나는 사연을 보내주신 분도 계시고, 어려운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의 사연도 있었습니다. 공연 열혈 매니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연을 가지 여러분들의 편지들은 춥디 추운 11월, 양재동의 Daum 사옥을 따듯하게 데워주셨습니다. ^^ 이벤트의 장은 저희가 열었지만, 이벤트를 알콩달콩 꾸며 나간 것은 참여해주신 여러분들입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