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디서나 열어보는 내폴더" Daum클라우드



Daum클라우드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에 파일을 저장하고 저장된 파일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파일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 PC, 그리고 스마트폰에서 만나는 다음 클라우드의 모습 살펴볼까요? :)



 

1.   웹에서 만나는 클라우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웹에 접속하여 자료를 저장. 수정.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USB나 외장하드를 연결할 필요 없이 인터넷 접속 만으로 클라우드를 만나보세요.








    2. PC싱크로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통합문서관리


웹과 내 PC를 한 폴더로, Daum 클라우드는 인터넷이 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이용할 수 있도록 PC싱크 기능을 제공합니다.



PC 싱크 프로그램이란?


클라우드와 내 PC의 폴더를 실시간으로 동기화해 항상 동일한 폴더와 파일로 저장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PC 싱크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업로드 다운로드 절차 없이 내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파일이 PC의 클라우드 폴더에도 그대로 저장됩니다.
역으로, PC에서 작업하고 변동된 파일 내역도 웹상의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반영되어 저장됩니다.



PC싱크 프로그램으로 클라우드와 내PC를 싱크시켜 놓으면, 클라우드에 저장되는 파일이 PC의 하드드라이브에 동시에 저장되기 때문에 인터넷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도 내 컴퓨터에 저장된 클라우드 폴더를 열어 자료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변경된 내역은 인터넷이 연결되면 다시 싱크 설정되어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반영.저장됩니다.




3. 모바일로 만나는 클라우드



스마트 폰과 함께라면 클라우드는 들고 다니는 내 폴더
!

PC나 노트북이 없을때, 대중교통으로 이동중인 상황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클라우드에 접속해 내 파일을 확인하고 지인에게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더 편한 클라우드 생활 살펴볼까요?




    이젠 PPT파일 인쇄해서 들고 다니며 발표 연습하지 마세요.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은 언제 어디서나 열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e-mail 로 친구에게 보낼 수 있고, 내 블로그나 카페로 손쉽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파일단위가 아닌 폴더채 공유도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엠티사진, 조모임과제 등 공유파일을 스마트폰으로 바로 확인하세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PC에 옮길 필요없이 모바일앱으로 클라우드에 바로 업로드 하세요.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스마트폰에도 저장하는 내려받기기능을 지원합니다. 중요한 파일을 내려받기 해 두면 3Gwifi가 불안정한 상태에서도 내 파일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