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Show moov 위젯 체험도 하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Daum KTF가 손잡고 새로운 위젯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식오픈전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Show moov 서비스는 Daum 한메일, Daum 캘린더, Daum 검색과 유무선 메신저, 문자, 사진, 도시락플레이어, 요금정보, 알요금 위젯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aum 위젯 소개]

한메일 위젯은 기본적으로 사이드바에 Dock 된 상태와 바탕화면에 Fly-out 2가지 상태를 지원합니다.

Dock 상태에서의 한메일 위젯은 한메일의 안 읽은메일 수, 새 편지목록, 전체보기, 편지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ly-out 상태의 한메일 위젯은 안 읽은메일 수, 받은 편지함(사용자지정 편지함포함), 골라 보기메뉴, 전체보기, 메일 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캘린더 위젯은 기본적으로 사이드바에 Dock 된 상태와 바탕화면에 Fly-Out 2가지 상태를 지원합니다.

Dock 상태에서의 캘린더 위젯은 일정(월별 보기), 할 일, 일정입력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ly-out 상태의 캘린더 위젯은 스케쥴, 할 일, 일정(일별 보기), 일정 입력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 위젯은 실시간 이슈 검색어를 바탕으로 상위 10개의 실시간 이슈 검색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험단 모집 프로모션]

친구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PC든 휴대폰이든 실시간으로 메신저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유무선 통합 메신저 와 다양한 위젯을 사용할 수 있는 Show moov 위젯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휴대폰과 PC로 Show moov 위젯을 다운받으시면 모바일 메신저 무료1,000건닌텐도 Wii, 코끼리 비스켓 기프트쇼를 드립니다.
▶ 체험단 프로모션 보러가기

체험단 모집 프로모션


Show moov 위젯 체험도 하고 경품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