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한메일에서 거침없는 제안을 기다립니다!

한메일 블로그에 얼마전 다음과 같은 트랙백이 올라왔습니다.
다음 .... 니네 너무 코가 높다 !!!

왜, 보낸이, 제목, 날짜 순으로 정렬하는 기능이 없는지 ... 약 올리는 것도 아니고 크기로 정렬하는 기능 하나는 맛배기로 있다. 그 외에는 정렬이란 개념이 오늘날 까지도 없는게 한메일이다. 정렬없이 수 백통의 메일을 정리해보라? 잡다한 기능 만들려고 머리 굴리고, 1기가바이트니 2 기가바이트니 하는 숫자 놀음 그만하고, 기본 기능부터 탄탄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

※ 출처: 네고데모의 참회님 블로그에서...
다음과 같은 댓글도 올라왔었죠!  
다음에 로그인을 한 후 한메일넷 검색창의 풀다운 메뉴에서 받는이를 선택한 후 검색하면 다음 화면에서는 보낸이를 선택한 것으로 되어 결과가 나오고, 다시 보낸이를 선택한 후 검색하면 다음 화면에서는 받는이를 선택한 것으로 되어 결과가 나옵니다.

※ 출처: n님이 남겨주신 댓글 중 일부...

부끄럽지만 솔직히 말씀드립니다. 위와 같은 문제 사항이 발생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었습니다. "네고데모의 참회"님이 남겨주신 기능과 같은 것을 절실하게 필요하다 생각만 하고 있었지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한메일에 대한 거친 쓴소리부터 한메일에 대한 따뜻한 애정까지 모두 모두 보여주십시오. 한메일이 변화하겠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한메일이 되겠습니다. 한메일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무엇이든 제안해주십시오. 좋은 제안을 주신 분들 중 100분을 선정하여, 멋진 경품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이벤트 기간 : 6월 12일(화) PM 4:00 ~ 6월 25일(월) PM 1:00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한메일에 대한 거침없는 제안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트랙백을 남겨주세요.

[덧붙임]
블로그 포스팅, 트랙백이란 단어가 낯설죠? 이 글의 맨 아래에 보시면 Comment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그 글자를 클릭하시면, 맨 아래에 "댓글달기"라는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댓글달기 바로 위에 글상자가 있는데, 그곳에 개선사항에 대해 글을 쓰신 후, '댓글달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 블로그가 없는 경우에는 포스팅 하단에 댓글 남겨주세요!    
   ※ '한메일 서비스'에 집중하여 제안 사항을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타 서비스인 경우, 별도로 Daum 빨간벨을 이용하여 제안 주시길 부탁드려요^^)

- 당첨자 발표 : 2007.6.29(금) 한메일 공지사항 / 블로그를 통해

- 참고해주세요. 
   1. Daum 아이디 확인을 위해 댓글, 포스팅 내용에 "Daum ID"를 꼬옥 기록해주세요.
   2. 한메일에 대한 쓴소리도 반갑게 받습니다. 대신 욕설과 비방은 삼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