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경품공지] 한메일Express 블로거 공개수배

안녕하세요, 드디어 200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소원하는 모든 일 성취하시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랄게요!

지난 21일, 한메일 Express를 열심히 사용하시는 블로거 공개 수배령을 내렸었는데요~^^
해당 포스트 게재 후, 많은 블로거 분들께서 메일과 블로그를 통해 한메일 Express의 편리한 점, 추천이유 등 좋은 의견들을 남겨 주셨습니다.
참여 해주신 분들께는 저희가 약속한대로 작은 선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 드릴 선물은?
짜잔~! Daum에서 제작한 2008년도 다이어리와 예뿐 캘린더!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들께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과 메일을 통해 내용을 보내주신 분들 중, 저희가 요청드린 양식(블로그주소,Express의 편리한 점 및 추천이유)에 맞추어 글을 남겨주신 분들께는 모두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 27일 올라온 댓글까지에 한함

경품 지급 방식
1. 양식에 맞추어 글을 남겨주신 분들께선 경품을 수령할 주소와 블로그 주소를 다시 한번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주소 : hanmailex@hanmail.net
2. 저희쪽에서 지급 대상이 맞는지 확인 후, 메일에 기재된 수령 주소로 경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밀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을 위해 경품대상자의 블로그주소 및 성함을 공개하지 않고,
     위와 같이 진행하오니 양해 부탁드릴게요.
   * 경품 수령 주소에 대한 메일은 금주(1/6일)까지만 받습니다.

캘린더,도메인,기타 오류 등에 대한 내용을 남겨주신 분들께는 아쉽게도 선물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남겨주신 내용들은 귀 담아 들어 서비스를 만들어가는데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메일 Express 이외에도 Daum 서비스에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추신
참여 해주신 분들 중, <티스토리 블로거 정목환님/이글루스 블로거 박범진님, 다음 블로거 장내형님, 다음 블로거 선혜란님> 네 분은 보내주신 의견을 일부 발췌하여 "블로거가 선택한 한메일Express"란 타이틀로 체험권 내용을 구성 하였습니다.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