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라우드 운영자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서비스 점검을 실시합니다.
점검시간 동안에는 클라우드 일부 기능이 서비스 중단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으며,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너그런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업시간: 2011년 7월 5일(화) 오전 01:00~오전 02:00 (총 1시간)
작업내용: 클라우드 서비스 점검
작업영향: 파일은 정상적으로 열어보거나 내려받을 수 있으나
              아래 일부 기능들의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폴더 및 파일: 올리기/삭제/새폴더추가/파일 버전 관리등
              2. 휴지통: 비우기/복원하기 등
              3. 공유: 초대/수락/해제 등
              4. 내보내기
              5. 메일: 첨부파일 클라우드에 저장하기
              6. PC 싱크 프로그램
              7. 이미지 편집
              8. 환경설정: 설정 변경


작업시간 및 작업영향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정된 시간에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omg 2012.01.03 12: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리눅스 우분투에다가 클라우드 설치했는데요,
    읭 홈페이지에서 바로 받은 설치파일이었는데
    업데이트가 있다면서 진행된 다음부터 실행이 안됩니다!! ㅜㅜ

    • BlogIcon Daum 클라우드 2012.01.05 10: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리눅스 버전 문제인지 클라우드 프로그램 문제인지 정확하게 확인이 어려운데요,
      사용하시는 우분투 버전 등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2. 장고산 2012.05.21 16: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다음 클라우드의 특정 폴더만 싱크할 수는 없나요?
    클라우드에 있는 모든 폴더 모든 파일이 싱크되어 불편한데요.
    그러한 기능이 없으면 만들어 주시면 아주아주아주 감사하겠습니다.

    • BlogIcon 삼복 2012.05.21 19: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해당 기능은 현재 계획 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열심히 뚝딱뚝딱 만들어서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